Royal Randwick Racecourse Rectangle.jpg

그들이 경주를 시작합니다.

Royal Randwick Racecourse는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세계 수준의 경마 코스로서, 최대 52,000명의 사람들이 주어진 레이스 카니발 데이에 시설로 내려옵니다. 군중은 열렬한 경마 도박꾼에서 경마 팬, 패셔니스타에서 가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섞여 있는데, 그들 모두는 불과 수 미터 떨어진 곳에서 결승점으로 달리는 천둥이 몰아치는 것 같은 말굽 소리의 특급 레이싱의 흥분과 스릴을 경험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군중은 Stakes Day 당일 오전 11시에 도착하기 시작하며, 경기 장소는 금세 흥분 섞인 수다, 떠들썩한 웃음소리와 색색의 옷으로 가득 차 경기장을 압도합니다.
 
2013년에 1억 5천 달러를 들여 재개발한 후, Royal Randwick는 이제 레이싱과 이벤트를 위해 많은 관중이 모이는 세계적인 식당 및 유흥 시설이 되었습니다. 1000석 규모의 연회장, 최고의 칵테일 바와 레스토랑, 기업용 부스 18개, 기업용 스위트 6개 및 일반 관리 시설은 말할 것도 없이, 이 모든 시설이 있는 경기장은 공통적인 한 가지, 즉 경마에 대한 열정을 지닌 여러 흥분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 때마다 52,000명의 배를 채우기 위해 레이스코스에 있는 17개의 주방이 끊임없는 압박을 받고 있으며 Randwick 주방 직원들은 효과적인 제품을 필요로 합니다. 사람들의 원활한 흐름을 요구하는 다른 스포츠 시설과는 달리 Royal Randwick에 있는 경마 고객들은 레이스 당일 내내 지속적인 음식 및 음료 공급을 필요로 합니다. 레이스 당일 아침, 점심 및 저녁을 경기장에서 급히 먹어 치우는 경마 관람객 수천 명으로 인해, 주방 시설이 책임져야 하는 수요는 당연히 끝이 없고 막대합니다. 서비스 구역에서의 효율성은 열정적인 경마 관람객들이 중요한 레이스를 놓치지 않도록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음식을 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 열쇠입니다.
 
이 이야기는 40개의 레이스코스 화장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루 종일 경기장 안팎에서 열광하는 열정적 경마 관람객 수천 명이 항상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야 하는 곳, 바로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튼튼해야 할 뿐 아니라 경마 관람객 수천 명에게 충분한 화장지, 핸드타올 및 비누를 제때에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경기장의 건축학적 '스타일'에도 어울리는 모습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
 
무엇보다, 일반적인 레이스 날에 Royal Randwick Racecourse에서의 업무 상황은 몹시 고됩니다. 그리고 직원들은 카니발 내내 경마 관람객들이 음식과 화장실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열심히 움직입니다.

모든 것이 매끄럽게 돌아갑니다. 특히 Tork Elevation 화장지 시스템은 용량이 커서 빨리 소진되지 않으며 다시 채워 넣어야 하는 부담도 덜어 줍니다.

Chris Wilson

Australian Turf Club 프로젝트 매니저